티스토리 뷰

반응형

딸의 친구를 살해하고 사체를 유기한 혐의로 구속된 이모씨를 보면서 정말 세상에 맏을 사람 없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끼게 하네요. 특히 이번 사건은 천사아빠로 유명세를 치뤘던 사람의 소행으로 더욱 세간에 관심을 불러 일으키는 것 같더라구요.

 

자신과 같은 희귀난치병 거대 백악종을 앓고 있는 딸을 위해희생해온 아빠의 살인행위는 정말 충격적이 아닐 수 없답니다.

 

 

지난 2006년 한 방송사 다큐멘터리를 통해서 세상에 알려진 이들 부녀는 차아와 뼈를 연결하는 부위에 악성종양이 자라나는 희귀난치병 거대 백악종을 앓고 있으면서 여러차레 수술로 인해 어금니가 1개 밖에 남지 않아 어금니 아빠로도 불리워졌다고 하네요.

 

이런 이들 거대 백악종 부녀가 딸의 친구를 살해하고 사체를 유기했다고 하는데 과연 그 수법이 놀라지 않을 수 없다고 하네요.

 

 

사체에서 성적학대의 흔적도 보이고 있으면 그 이전에도 자신의 아내에 대한 지속적인 성폭행 혐의로 고소도 당했던 이력이 있다고 합니다.

 

피해 여중생을 검안한 결과 갈비뼈가 부러지고 목졸림 흔적까지 발견되었다고 하는데 경찰은 범인을 가학적 성적 취향의 소유자라고 보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이들은 그동안의 유명세를 통해 어금니 아빠의 행복이라는 책을 출간하고 여러차례 후원금 모금을 통해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을 보였다고 하는데 실제로는 언론에 알려진 경제적 사정과 달리 외제차 2대와 국내 고급차 1대, 그리고 서울에 집 2채를 보유할 정도로 부유하게 살고 있었다고 하네요.

 

 

희귀 난치병 거대 백악증이라는 질병을 통해 유명세를 타게된 이들의 결말은 법의 심판만이 남은 상태로 응분의 댓가를 받아야 마땅할거라 생각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