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국내 최초로 하이어 뮤직(H1GHR MUSIC)이 미국 SXSW(사우스 바이 사우스 웨스트) 에 오른다도 합니다. 이번에 초정받는 팀은 박재범이 이끄는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이라고 하는데 관계자에 따르면 하이어 뮤직이 내년 3월 미국 테사스에서 개최되는 뮤직 스티벌 SXSW에서 단독 쇼케이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SXSW(사우스 바이 사우스 웨스트) 는 미국 텍사스 주 오스틴에서 개최되는 영화, 인터렉티브, 음악 페스티벌로 1987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전세계 뮤지션들이 참여하는 세계 3대 음악 마켓 중의 하나이기도 하답니다.

 

 

이번에 SXSW(사우스 바이 사우스 웨스트) 에는 박재범, 식케이, 우디고 차일드, PH-1, Yultron, Avatar darko, Raz Simone, Jarv Dee, Phe R.E.D.S, JP the Wavy 등 쟁쟁한 뮤지션들이 참가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전에도 타이거JK, 윤미래, 에픽하이 등 국내 힙합아티스트들이 초정을 받은 적이 있었으나 한국 음반사가 초청 받은 것은 하이어 뮤직이 최초라고 합니다.

 

 

국내최초로 SXSW에 초청을 받게 되었다니 국내 음반계에서는 기쁜일이 아닐수 없겠네요. 많은 세계적인 뮤지선들과 한 무대에 서는 모습을 꼭 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