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 월요일부터 쌈마이웨이 후속으로 방영하고 있는 학교 2017이 은근히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네요. 물론 청소년 드라마 답게 청소년들에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데 같은 요일 방송되는 왕은 사랑한다 와의 경쟁에서 어떻게 될지도 궁금해 지네요.

 

장안의 화제가 됐던 쌈 마이웨이가 청춘들의 이야기 였다면 후속 작품인 학교 2017은 이시대를 살아가는 청소년들의 이야기랍니다.

 

 

쌈마이웨이 후속 학교 2017 인물관계도를 보면 구구단의 멤버로 활동 중인 김세정이 여자 주인공으로 나오고 신예배우 김정현, 장동윤이 남자주인공으로 나온답니다.

 

 

이들을 중심으로 학교에서 펼쳐지는 청소년들의 이야기 학교 2017입니다. 18세 청춘들의 유쾌 발랄한 이야기가 펼쳐 진답니다.

 

 

학교 2017 인물관계도를 잠시보면 주인공 김세정(라은호) 학교에서의 성적은 낮지만 자신의 소질을 살려 웹툰 특기자로 명문대 진학을 목표로하는 활달하고 긍정적인 친구이지만 여러 누명을쓰며 고민하고 갈등하게 되는 인물이랍니다.

 

 

김정현(현태운)이 맡은 역활은 학교생활에서 한 두명은 꼭 있을 법한 오만하고 배려심 적은 싹수없는 역활을 소화해 내고 있답니다.

 

 

장동윤(송대휘) 역시 학교에 없어서는 안될 꼭 있는 전교회장의 모범생에 엄친아 거기에 운동까지 잘하는 역활을 한다고 하네요..

 

 

여기게 학교 전담경찰관으로 출연하는 한선화(한수지)가 학교내 일진 짱인 황언니를 제압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다양한 출연진들이 있으면 실제 18세 고등학교에 재학하며 연기를 하기 때문에 사실감이 더하다는 후문....

 

어때요 간단한 학교2017 인물관계도만 봐도 흥미가 유발되나요?

 

쌈마이웨이 후속 학교 2017에서 눈여겨 볼것은 출연자 대부분이 신이이라는 풋풋함이 넘치는 연기자 들이랍니다. 이들이 이드라마를 통해서 얼마나 팬들의 사랑을 받게 될지도 궁금하게 만드는 요소 중의 하나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