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돌 학교에 많은 경쟁자들이 나오지만 요즘 눈에 띠게 관심이 가는 출연자가 있죠. 검색순위도 많이 올라가고 청순한 이미지의 아이돌학교 나띠... 국적이 태국이라고 하는데 정말 다재다능의 소유자 인거 같네요.

 

2002년 출생인 나띠는 현재나이 16세로 자그마한 체구의 전형적인 노력파 가수 지망생이랍니다.

 

 

아이돌 학교 나띠가 나오면서 어딘가 눈에 익었다고 평들이 많았었는데 역시나 예전 식스틴에서 트와이스 선발오디션에 참가했던 경력이 있네요. 아쉽게 멤버합류에 실패했지만..

JYP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면 익힌 노래며, 춤실력이 과연 눈에 띠는 이유가 있었네요..

 

현재는 소속사없이 개인자격으로 아이돌 학교에 출연하게 됐는데 연습생 출신답게 보컬, 춤에서 종합성적 1위를 올랐을 만큼 끼가 많은 나띠랍니다.

 

 

기초실력이 워낙 좋아서 잠시 1위자리를 내주었지만 계속해서 아이돌 학교 나띠의 존재감을 확인시켜주리라 기대가 된답니다.

 

아마 아이돌학교 11주간의 전과정을 다 이수하고 최종 선발자 9명중에 아이돌학교 나띠가 포함되지 않을까 나름 예상해 본답니다.

 

 

예상대로 1등을 하여 본격적인 방송에 가수로 데뷔하여 활동하는 아이돌학교 나띠를 기대해보게 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