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MBC every1에서 새롭게 선보인 시골경찰 이라는 프로그램이 지나 토요일 제작 발료회를 했었죠.. 오늘 7월 17일 부터 TV화면으로 볼 수 있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랍니다. 한 적한 시골 파출소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현장감 있게 담아냈다고 하네요.

 

시골경찰 출연진부터 보면 소박하게 4명이랍니다. 시골경찰 최민용, 오대환, 신현준, 이주승 이들 4인방이 전라북도 신안군 용담면의 한 파출소로 전출받아 근무하면서 일어나는 웃지못할 에피소드를 그려내고 있답니다.

 

 

특히 시골경찰 최민용은 거진 10년만의 TV브라운관에 복귀했다고 하는데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보여준 코믹한 그의 연기도 기대할 만하다고 하네요.

 

악역으로 더어울릴만한 오대환.. 때 아닌 경찰 신분에 본인도 어리둥절 했다는 후문이,,ㅎㅎ

 

신현준이야 워낙 유명해서 맨발의 기봉이 부터 엘리트 역까지 잘 소화해 내는 배우.. 이번에는 큰 형님으로서 시골경찰 신현준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사뭇 기대가 되네요.

 

 

막내 시골경찰 이주승 형님들 사이에서 어떤 고충을 토로하고 분위기 메이커 역활을 해나갈지가 기대되네요.

 

 

이들 시골경찰 최민용. 이주승, 오대환 , 신현준의 경찰제복 입은 모습도 제법 볼만한 장면중의 하나랍니다. 하나같이 어쩜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순박한 지역주민과 더블어 치안유지와 갖은 민원을 해결해 나가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게 하며 한명 한명 시골경찰 출연진들의 개성 넘치는 연기가 미소를 머금게 만들어 준다네요.

 

 

시골경찰 본 방송은 월요일 저녁 8:30분 부터 지상파 방송이 아닌 MBC 에브리원을 통해서 방송된답니다. 시골경찰 최민용, 오대환 신현준, 이주승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