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악동뮤지션 이찬혁이 오늘 18일 해병대에 입대하네요.. 조용한 입대를 원한 만큼 가족과 일부 관계인만 참석하는 가운데 경북 포항에 있는 해병대 교육 훈련단으로 배웅을 하게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1996년 생인 이찬혁은 지난해 부터 연예 활동을 위한 입대 연기없이 비슷한 연령대의 입대시기에 맞춰 입대하기를 밝혀 왔었다고 합니다.

 

 

이찬혁은 나이에 의해 활동 제약이 따르는 아이돌 그룹도 아니고 어차피 가야할 군복무라면 비스한 또래의 사람들과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사실 다른 연예인들에 비하면 빠른 입대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찬혁이라는 이름보다는 동생과 함께하는 악동뮤지션이라는 이름으로 더알려진 듀엣그룹으로 지난 K팝스타 시즌 2에서 우승을 한 이후 YG엔터테인머트 소속으로 활동을 해왔었답니다.

 

 

이찬혁은 또한 작사, 작곡에도 재능을 보여주고 있는데 다리꼬지마, 200%, 오랜 날 오랜 밤, 다이노소어와 같은 곡을 발표할 때마다 히트를 치곤 했었답니다.

 

이번 이찬혁의 입대로 인해 악동뮤지션의 활동공백은 불가피 하겠지만 이수현의 활동을 위한 다수의 곡을 이미 완료한 상태라고 하네요. 또한 이수현은 SBS의 드라마 비정규직 아이돌에 출연을 확정지으며 드라마를 통해 볼 수있을 거라 합니다.

 

 

아무쪼록 이찬혁 군입대를 환영하며, 보다 건강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다시 볼 수 있는 날 까지 군복무에 전념하고 건강하길 기원해봅니다. 참고로 이찬혁 전역일은 2019년 6월 17일 쯤 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