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제 실시간 검색어를 뜨겁게 달궜던 사건 중의 하나가 김정민 커피스미스 랍니다. 진실게임으로 되버린 사건인데 연예인 김정민과 커피스미스 대표이사 손태영 사이에 과연 어떤일이 있었길래 이리 만인의 관심거리가 되었을까요?

 

사건의 개요를 매스컴에 나온대로 간략하게 설명하지면 연인사이였던 이들이 결별을 선언하면서 협박, 갈취, 혼인빙자등의 혐의로 서로를 고소한 사건이랍니다.

 

 

연인으로 사귀었던 김정민으로 부터 헤어지자는 소리를 듣자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가 그동안 해주었던 선물과 금전적 비용을 돌려 달라는 민사소송을 걸자 김정민이 이를 받기위해 수차례 자신을 협박했다고 손씨상대로 고소를 했다고 하네요.

 

사실 그동안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가 김정민을 위해 지출한 돈이 엄청나다고 하네요. 수억원에 이르는 선물이며 쇼핑, 여행, 이사비용등에도 수억원이상이 지출된 것으로 나타나네요.

 

 

이를 모두 돌려 받기위해 여러 방법으로 김정민을 협박, 공갈을 했다고 주장하고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는 자신이 의당 돌려받아야 할 돈을 돌려 달라고 요구한 것이고 협박, 공갈 동영상 유포와 같은 일은 안했다고 주장을 하고 있는 상황이랍니다.

 

 

결국 김정민측에서 1억 6천만원을 돌려줬고 그동안 받은 선물57점을 돌려 줬다고 하네요. 사실 선물 받기도 많이 받고 재정적 지원도 많이 받은 건 사실인거 같네요.

 

이런 사실이 전해지면서 커피스미스 홈페이지는 트래픽 초과로 차단된 상태이며, 현재 법원에 김정민을 혼인빙자 민사소송을 제기한 상태이고 김정민측에서는 손태영 대표를 공갈, 공갈미수 협의로 불구속 기소를 한 상태랍니다.

 

 

법정 공방이 치열할 거 같은데 결국 진실게임으로 가게 됐네요. 누구의 말이 맞을까요? 결과가 궁금해 지는 이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