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외도 배시간표와 입장료 정보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니 마음도 몸도 뒤숭생숭 하네요.. 요즘 날시보면 정말 어디든 가고싶은 마음이 굴뚝인데 그렇게 못하는 현실이 안타갑네요.. 그래도 요즘같이 여행가기 좋은 날에  짧은 여행이라도 계획잡아 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당일로 다녀오기에 좋은 곳 중 한 곳이 외도라는 섬인데 정말 그 풍광이 좋아 다시한 번 가고 싶은 곳 중의 하나랍니다.

 

 

단 외도를 다녀 오실려면 배를 타고 가야하기 때문에 미리 외도 배시간표와 입장료를 알아보시고 가시면 좋을 거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여행 목적지를 외도로 하고 다녀오실 때 필요한 외도 배시간표와 입장료 정보를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일단 외도를 가시려면 배를 타야하기 때문에 배시간표를 아는 것이 필수 인데 평일에는 하루 5번 운항을 하고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아침 8시부터 오후 4시 40분까지 30분에서 1시간 간격으로 배가 운항된다고 합니다.

 

 

외도를 관광하기위한 유람선에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보통 외도상륙과 한려수도를 관광하는일반 유람선일 경우 평일 대인은 17,000원, 소인은 10,000원이 적용되고 있으며 주말과 성수기에는 각각 2,000원의 운임료가 더 붙습니다.

 

 

단 현장판매가 아닌 인터넷 예약을 할 경우 2,000을 할인 받으실 수 있답니다. 물론 유아는 무료로 한다고 하네요. 성수기에는 인터넷 예약 할인은 없다고 합니다.

 

이렇게 배를 타고 외도에 도착을 하시게 되면 따로 외도관광을 위해 외도 입장료를 지불 하셔야 하는데 이때 대인은 11,000원, 소인은 5,000원 이외 중고등, 군경일 경우 8,000원의 입장료가 적용되고 있답니다.

 

 

외도를 관광하기위해서는 유람선에 승선을 해야하기 때문에 꼭 본인확인을 위한 신분증을 소지하셔야 하면 어린이나 유아일 경우 가족관계증명성와 같은 신분확인 서류가 필요하답니다.

 

 

여행의 계절 답게 많은 분들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실 텐데 외도 관광도 좋은 여행코스이니 한번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 외도 배시간표와 입장료등에 대한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