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요즘은 지갑에 현금 두둑히 넣어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 거라 봅니다. 아마 비상금 정도로 가지고 다닌다면 몰라도. 신용카드 하나면 거의 모든 소비생활은 할 수 있으니 말이죠.

 

다만 신용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가끔은 고객센터에 문의할 경우가 생기기 마련인데 오늘은 하나카드 고객센터 문의하는 방법과 전화번호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가 생활에 편의성은 많이 주지만 가끔은 결제일 변경이라든지 한도조회, 결제문의를 위해 고객센터를 찾게 되죠.

 

 

먼저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상품정보, 사용내역조회, 포인트몰, 가맹점 정보, 카드발급 밎 신청, 할인혜택 등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가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ARS전화번호는 상담1800-1111,  승인1800-2000, 신규발급 1800-3000, 해외는 82-1800-1111 입니다.

 

 

각각의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신 후 본인이 궁금해 하시는 사항에 대해 내부 번호를 누르시면 상세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상담을 하실 때 수화상담을 하실 수 있는데 수화전용 영상 전화기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카드회사에 방문할 필요없이 이용할 수 있는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