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메바컬쳐 소속의 프라이머리가 새 EP앨범 ‘신인류(New Generation)’를 가지고 2년간의 공백을 깨고 오는 8월4일 컴백을 한다고 밝혔네요. 소속사는 SNS를 통해 정식 재킷커버와 프라이머리 공식 홈페이지를 밝히고 그동안 준비한 콘텐츠를 보여 줄거라고 하네요.

 

지난 2015년 발표한 앨범 '2'의 표절논란에 상처만 남았던 프라이머리가 자신의이름을 딴 2년만의 컴백 앨범이랍니다.

 

 

이번에도 팬들의 관심으로 표절여부가 또 하나의 관심사로 떠오르며 이번에는 새로운 스타일로 곡을 작업을 많이 하여 기대해도 좋을거라 하네요.

 

이번 발표된 컴백 프라이머리 '신인류' 앨범은 사운드가 꽉 차있도 필요한 것만 모아놓은 느낌의 곡들이라 하는데 얼마나 팬들을 만족시켜 줄지 그리고 꼬리표 처럼 따라다니는 표절 의혹을 얼마나 해소 시킬지에 대해서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 앨범은 프라이머리와 플러스논이 프로듀서로 참가 했으며 가창 라이업에 2명의 여자와 9명의 남자로 총 11명으로 구성된 아티스트들이 참여 했다고 합니다.

 

프라이머리의 세련된 사운드의 곡으로 자니, 씨스루, 입장정리, 마네퀸, 아끼지마 등의 히트곡이 있으며 이번 프로듀스된 앨범은 오는 8월1일 전격 공개된다고 합니다. 컴백 프라이머리 활동이 기대되어지네요.

반응형
댓글